.

Ethical Management

윤리경영

㈜미르시스템은 사회적 책임 및 환경보호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모든 경영활동에서 사고와 행동기준이 될 경영원칙을 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 사회적 책임에 관한 준수 선언서
  • 유해물질 사용에 관한 준수 선언서
  • 분쟁광물 미사용 준수 선언서
사회적 책임에 관한 준수 선언서
당사는 사회적 책임을 위한 법규, 고객의 윤리 및 정도 경영과 관련된 일체의 규범과 관련하여 성실히 준수하며 지속적으로 개선 관리 합니다.

당사는 아동노동금지, 강제노동금지, 인종. 성별. 지역. 나이 등 차별금지, 월 최저임금 준수, 법률법규에 따른 노동시간 준수, 폭력 및 폭행 금지 등의 사항을 준수 합니다.

당사는 분쟁지역 광물 정책에 대하여 당사의 협력회사들에게도 명확한 취지를 공유하여 정책이 확대 될 수 있도록 노력 합니다.

당사는 사회적 책임 활동을 위한 고객의 방문과 관련 자료의 요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지원 합니다.

당사는 사회적 책임 활동을 위한 고객의 교육 및 제안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참여 합니다.


2014. 12. 8 ㈜미르시스템
유해물질 사용에 관한 준수 선언서
당사는 환경과 관련한 국가 및 지방 법규 와 고객과의 약속된 공급품에 대하여 EU 의 ROHS 지침을 포함한 제품의 환경유해물질과 관련된 국제 환경 규제를 준수 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제출하는 공급품의 환경 유해물질 관련 증빙 데이터와 증빙 서류가 사실과 다름 없음을 보증 합니다.

당사는 고객과 약속된 보증 의무의 실패로 인한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다할 것을 보증 합니다.


2014. 12. 8 ㈜미르시스템
분쟁 광물 미사용 준수 선언서
당사는 콩고 및 인접 분쟁지역에서 발생되는 국제 분쟁과 아동 노동 착취 문제 등의 발생을 억제하기 위하여 해당 지역에서 생산되는 탄탈륨, 주석, 텅스텐, 금에 대한 사용을 금지하는 국제 법률과 고객 정책에 대하여 동의 하며, 언급된 분쟁 광물의 사용을 하지 않토록 노력할 것을 선언 합니다.

또한 관련 협력사에게 명확한 취지와 해당 정책이 확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 입니다.


2014. 12. 8 ㈜미르시스템